명문고등학교 1학년 학습지 (3차) 6과 p.141_142(기존 학습지)
동거 친족 근로자성 인정 여부 관련 안내 확인서
문화콘텐츠 경영전략과 사례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신청 개인정보 수집 이용 제공 동의서
[교과서활동지] 한국사_Ⅰ_01_2_고대 국가의 통치 체제는 어떠하였을까
[교과서활동지] 한국사_Ⅰ_01_4_남북국은 어떻게 발전하였을까
1. 물질과 규칙성(01_02)
2_01. 항등식 _개념 정리
2_01_항등식(수준별 학습지)
2_02_나머지와 인수분해(수준별학습지)
2_03_인수분해(수준별학습지)
EBS학습문제-삼국 시대와 남북국 시대의 전개
lksbutt06K76메가스터디 지리 이기상 01-2
교과서활동지_1_주제1_인간_사회_환경에_대한_통합적_관점_이해
동양의 정치와 사상 5주제 - 리액션 페이퍼에 대한 설명
동양의 정치와 사상 5주제 - 한국 정치와 언론의 현실
신문왕 주제학습자료
옥실 산들초등학교 1주차 학습지
타바타 과정중심평가과제
진흥왕 주제학습자료
통합사회_핵심정리_1_1_통합적_관점의_이해
한국사_중단원_진단평가_Ⅰ_01_고대_국가의_지배_체제
한국어 (상) 기출예상 문제)
[서식 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동의서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신청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세 대 주 |
성명 |
|
주민등록 번 호 |
|
세 대 주 와의관계 |
본인 |
전화번호 |
|
주소 |
|
휴대전화 |
|
|||||
전자우편 |
|
□ 개인정보 수집․이용 내역
수 집 항 목 |
수집 및 이용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o 신청인 정보 : 성명, 주민등록번호, 세대주와의 관계, 주소, 전화번호, 휴대전화, 전자우편 o 가족사항 : 세대주와의 관계, 성명, 생년월일 |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신청에 따른 소득조회 |
해당서비스 제공기간 및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5년 |
※ 사회보장기본법 제37조 및 사회보장기본법 시행령 제19조에 의거하여 주민등록번호 및 외국인등록번호 작성 요청
(사회보장정보시스템을 통한 소득 조회 목적)
□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제공 받는자 |
제공 항목 |
제공 목적 |
보유 및 이용기간 |
보건복지부, 한국간편결제진흥원, 금융기관, 카드사, 접수대행기관 등 해당 기관 |
성명, 주민등록번호, 휴대전화번호, 가구원수, 접수일자, 책정일자, 주소, 적합여부, 지원금액, 소득인정액, 부적합 사유코드 |
서울사랑상품권 휴대폰 문자 발송 및 선불카드 지급을 통한 서울시 재난 긴급생활비 지원 |
해당서비스 제공기간 및 서비스 종료일로부터 5년 |
※ 개인정보보호법 제15조에 의거하여 주민등록번호 및 외국인등록번호 제3자 제공(서울사랑상품권 및 선불카드 지급)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이용·제공하는 데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동의를 거부할 경우 일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위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는데 동의하십니까? (예 □ 아니오 □ / 가구원 전체 서명)
구 분 |
세대주 |
가구원1 |
가구원2 |
가구원3 |
가구원4 |
가구원5 |
성 명 |
|
|
|
|
|
|
서 명 |
|
|
|
|
|
|
※ 미성년자인 경우 친권자 등 보호자의 자필 한글 정자 서명으로 대신합니다.
□ 기타 고지 사항
개인정보 제공자가 동의한 내용 외에 다른 목적으로 활용하지 않으며, 제공된 개인정보의 이용을 거부하고자 할 때에는 개인정보 관리책임자를 통해 열람, 정정, 삭제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법」 등 관련 법규에 의거하여 상기 본인은 위와 같이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에 동의합니다.
년 월 일
본인 성명 |
(인 또는 서명) |
|
(만14세 미만인 경우 추가) |
법정대리인 성명 |
(인 또는 서명) |
서울특별시 구청장 귀하
************************************************************************************************************
지구 온난화 문제,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
‧ 지구 온난화는 인간, 사회, 환경이 서로 얽혀 있는 복잡한 문제이다. 통합적 관점을 바탕으로 지구 온난화 문제의 해결 방안을 모색해 보자. |
반 번 이름 |
이산화 탄소 배출량 증가에 따른 지구의 기온 상승
지구 온난화는 대기 중에 온실가스가 많아지면서 지구의 기온이 상승하는 현상을 말한다. 19세기 이후 산업화와 도시화로 인구와 공장이 증가하고, 자동차가 보급되면서 이산화 탄소를 배출하는 화석 연료의 사용이 증가하였다. 또한 경제 발전을 이유로 아마존 우림과 같은 대규모 삼림 지역이 파괴되면서 대기 중 이산화 탄소의 농도는 더욱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대기 중 이산화 탄소 농도 증가는 지구 온난화를 일으키는 주요 요인 중 하나이다.
지구 온난화의 전 세계적 영향
인간 중심의 자연관
데카르트(Descartes, R.)로부터 시작하는 근대 서양 철학은 ‘인식하는 나’와 ‘인식되는 외부 대상’을 뚜렷이 나눈다. 이는 인식의 주체인 인간이 인식의 대상인 자연을 지배하고 통제할 수 있다는 믿음에서 나온다. 이성을 지닌 인간만이 세상에서 가치 있는 존재이며, 다른 모든 자연은 인간을 위한 도구라고 생각한 것이다. 이러한 자연관은 무분별한 자연 착취와 자원의 남용을 정당화해 왔다. - 박호성, 『자연의 인간, 인간의 자연』 -
지구 온난화를 막기 위한 전 세계적 기후 협약의 필요성
지구 온난화에 대한 경고가 나온 이후, 1990년 세계 기후 회의를 거쳐 1992년 유엔 기후 변화 협약이 정식 체결되었다. 협약 당사국들은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노력하기로 했지만, 구속력이나 강제성은 없었다. 이후 1997년 채택되어 2005년 공식 발효된 교토 의정서는 2008~2012년 선진국들의 온실가스 배출량을 1990년보다 적어도 5.2% 감축할 것을 목표로 정했다. 하지만 개발 도상국인 중국이 감축 의무에서 빠지고 미국과 일본 등의 선진국은 자국 산업 보호를 이유로 이탈하면서 반쪽짜리 규약에 그치고 말았다. 그러나 2015년 프랑스 파리에서 열린 기후 변화 협약 당사국 총회에서는 지구 온도의 상승 폭을 제한한다는 목표 아래 온실가스 배출량을 감축하기로 하는 내용의 법적 구속력 있는 합의를 이끌어 냈다. - 『연합뉴스』, 2015. 12. 13. -
1 <자료 1>~<자료 4>를 바탕으로 지구 온난화 문제의 원인을 시간적, 공간적, 사회적, 윤리적 관점으로 나누어 분석하고 마인드맵으로 나타내 보자.
2 1을 토대로 지구 온난화 문제의 해결 방안을 제시해 보자.
******************************************************************************************************************************
'자격증, 교육' 카테고리의 다른 글
[별지 제14호서식] 건설업양도신고서 (0) | 2020.10.26 |
---|---|
한국어교원 (0) | 2020.07.26 |
1-제안서 평가결과 확인6과 p.136 B - 1(기존 학습지) 명문고등학교 1학년 영어과 학습지6과 p.136 B - 1(추가 학습지) 명문고등학교 1학년 영어과 학습지바이올린 점검표 (0) | 2020.04.22 |
무상거주사실확인서 (0) | 2020.04.16 |
json jquery 웹기능사 교안 다운로드 (0) | 2020.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