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_과제물 및 주관식) 시행 공고 안내문 및 내용(일반학우용) 한국방송통신대학교
2020년도 상반기 배전담당(가) 채용형 인턴 모집공고
1. 채용인원 : 56명
(단위 : 명)
모집
단위
전국권
지역전문사원*
계
경기북부 경 기 강 원 대전세종
충 남 전 북 경 북 경 남 제 주
인 원 17 5 4 8 6 4 7 3 2 56
근무
장소
전국
사업소
모집단위 내 한전 사업소
* 입사 후 해당지역본부 또는 본사에서 10년간 의무근무
(단, 4직급 직급전환 시 의무근무 해제)
※ 유의사항 : 근무 희망지역 한곳만 선택하여 지원(중복지원 불가)
※ 5직급 배전담당(가) 주요 수행업무 [붙임 1 참고]
2. 지원자격
연 령 ∎ 제한없음(단, 공사 정년에 도달한 자는 지원 불가)
학 력 ∎ 제한없음
지 역 ∎ 제한없음
병 역 ∎ 병역법 제76조에서 정한 병역의무 불이행 사실이 없는 자
신체조건 ∎ 색맹이 아닌 자
필수자격
1, 2, 3, 4 보유
∎ 필 수 1 : 가공배전전공 또는 지중배전전공
∎ 필 수 2 : 전기공사산업기사 이상 또는 전기기능사 이상
∎ 필 수 3 : 자동차 운전면허 1종 보통 이상
∎ 필 수 4 : 기중기운전기능사 또는 한국산업안전보건공단의 교육이수
(교육명 : 이동식크레인 및 고소작업대 조종자격)
가점항목
(1차 전형에
한하여 부여)
∎ 5점 : 자동차 운전면허 1종 대형
∎ 3점 : PC 관련 자격증 (아래 자격증 중 1개만 인정)
- 정보처리 · 정보통신산업기사 이상, 사무자동화산업기사, 컴퓨터활용능력 1급
기 타 ∎ 한전 인사관리규정 제11조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 [붙임 2 참고]
*
2020년도 3차 일반계약직 콜센터 상담원 채용공고
일을 원하는 국민 누구나 함께 일하는 사회를 지향하는 한국고용정보원이 국가직무능력표준(NCS)에 기반하여 인성과 직
무수행능력을 갖춘 인재를 공개모집 합니다.
2020. 6. 2.
한국고용정보원장
1. 채용분야 및 인원
채용 분야 고용형태 인원 계약기간
콜센터 전화상담 기간제 근로자 4 2020.7.13. ~ 2020.12.31
※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2. 지원자격요건 및 우대사항
채용 분야 자격요건 우대사항
콜센터 전화상담 ▪ 학력 및 전공 제한 없음
▪ 전산 관련 콜센터 상담 경험자 우대
▪ 컴퓨터 활용능력 우수자 우대
※ 기타 사항은 공무직원관리규칙, 계약직원관리규칙, 인사규정시행규칙 등 내규에 따름.
3. 수행업무 및 직무수행능력
채용 분야 수행업무 NCS 직무수행능력
콜센터 전화상담
▪ 고용정보시스템 사용 고객상담
- 워크넷, 고용보험,
HRD-net, 외국인고용관리 등
▪ 기타 일반 민원상담
▪ 국가직무능력표준(NCS)
- 02.경영·회계·사무 > 01.기획사무
> 03.마케팅 > 02.고객관리
4. 전형절차 및 평가기준
서류전형 면접전형 서류검증 최종합격
자격요건(적/부)
및
정성평가
➜
직무수행능력 발표
및
질의응답
➜ 기재사항 검증 ➜ 임용후보자 등록
3배수 선발 1배수 선발 - 결격사유 여부 확인
*
- 1 -
2020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 :: 과제물 및 주관식)) 시행 공고
2020학년도 1학기 기말시험 시행에 따른
과제명, 과제내용, 제출방법, 유의사항 등을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한국방송통신대학교총장
2020. 1학기 기말시험(온라인평가) 주요 내용
❏ 온라인 평가 : 과제물 또는 주관식으로 평가(문제) 내용을 사전 공개 후
학생이 작성한 과제물(답안)을 학사정보시스템에 제출해
평가하는 방식
❏ 대상 교과목 : 글쓰기 등 214 교과목 (※추가 166과목 : 별도공지내용참조)
❍ 기말시험(과제물 및 주관식) 제출 교과목
❏ 제출대상자
❍ 2020학년도 1학기 수강 신청 학생 전원
❏ 제출기간 : 변경부분 반드시 확인
❍ 기존 : 2020. 5. 26.(화) 09:00 ∼ 6. 15.(월) 18:00까지 [21일간]
❍ 변경(3,4학년) : 2020. 5. 26.(화) 09:00 ∼ 6. 21.(일) 18:00까지 [27일간]
❍ 변경(1,2학년) : 2020. 5. 26.(화) 09:00 ∼ 6. 22.(월) 12:00까지 [28일간]
- 정오(낮) 12시이므로 제출시간 반드시 확인
※ 제출 마감일에 집중되어 시스템 장애가 발생될 수 있으니, 여유 있게
학사정보시스템에 업로드(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방법
❍ 로그인→ 학사정보→ 수업/시험→기말(과제/주관식) 온라인제출
로그인→수업/시험정보→나의학습종합정보→기말(과제/주관식)온라인제출
❏ 기말(온라인평가) 표지 활용 : 시험/성적 공지사항 10번 내용 참조
※ 과제 내용 및 주관식, 지시사항 등 변경될 수 있으니, 반드시 학교 및
학과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수시로 확인하기 바라며, 접수마감일 제출
집중으로 시스템 장애발생 우려가 있어 작성한 교과목은 미리 업로드
하시기 바랍니다.(수정제출 횟수 상관없이 가능)
*